코스피

2,533.22

  • 13.17
  • 0.52%
코스닥

726.95

  • 0.71
  • 0.1%
1/4

[성공특강 디딤돌] 소상공인에게 적합한 마케팅 전략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최근 들어 소상공인들에게 마케팅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 성공적인 마케팅이 되려면 잘 파는 방법을 고민하기 보다는
남과 다른 차별화 전략의 수립이 우선되어야 한다.
고객, 경쟁사, 자사를 분석하여 경쟁력 있는 차별화된 상품과 사업전략을 수립한다면 판매는 저절로 이루어 질 것이다.
더불어 시장을 개척하고 관리하는 마케팅 체계가 필요하다. 마케팅은 눈에 보이지 않는 설비와 같아서 제대로 구축된다면
지속적으로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다.
이에 변화와 트렌드를 보다 빨리 이해할 수 있는 방법과 돈 안들이고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아본다.
성공으로 한 발짝 다가가는 시간! 성공특강 디딤돌은 `왕종근·이세진의 성공을 부르는 밤`에서 만날 수 있다.

방송 : 2011년 9월 5일 월요일 밤 10시
<다인커뮤니케이션즈 안병익 대표> 02-557-0516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