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카페베네 컵 디자인공모전 “상상을 테이크아웃하라!”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HTML>
<HEAD>
<TITLE></TITL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P>복합문화공간 (주)카페베네(대표 김선권)가 ‘2011 카페베네 컵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공모전 슬로건이 “상상을 테이크아웃하라!” 인 만큼 자유주제로 카페베네 테이크아웃용 컵과 슬리브, 머그컵에 대한 디자인을 출품하면 된다.



공모마감은 9월 30일까지이며 카페베네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개인 혹은 팀으로 참여가능하고 공모 기간 내 카페베네 홈페이지(http://www.caffebene.co.kr/ 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시상내역도 다양하다. 대상을 포함한 입상자들에게 총 3천 4백만 원의 상금과 카페베네 기프트카드 등이 수여되는데, 특히 대상 수상작은 2012년 카페베네 컵 디자인으로 활용되고 캐나다 몬트리올 여행권도 부상으로 주어진다.

</P>
<P align=center></P>
<P>

이번 ‘카페베네 컵 디자인 공모전’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페베네 홈페이지(http://www.caffeben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페베네는 질 좋은 생두 확보에서 로스팅과 블렌딩, 유통에서 바리스타의 커피추출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관리?감독을 원칙으로 최고의 커피를 제공한다. 또 메뉴를 다양화하고 문화콘텐츠를 폭넓게 생성함으로써 커피와 휴식, 문화가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 을 지향한다. 해외시장 확장에 속도를 내어 뉴욕 맨해튼-해외1호점 개장을 앞둔 ‘글로벌브랜드-카페베네’ 는 온라인 caffebene.co.kr / 트위터 @caffebenehq 에서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P></HTML>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