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한국지사장 유명식www.crocs.co.kr)가 오는 8월 24일 서울 명동에 총 면적 35O㎡, 3층 규모의 직영 매장을 오픈합니다.
압구정점에 이은 두번째 직영 매장인 크록스 명동점은 매장 1,2층을 방문고객들이 다양한 디자인의 크록스 제품들을 직접 신어보고 즐길 수 있도록 꾸몄습니다.
또한 크록스는 명동점 3층 전체를 고객을 위한 문화휴식공간 `크록스 style 休`로 꾸며 쇼핑에 지친 고객들이 언제든지 방문해서 휴식을 취하고 커피나 차 등의 음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울러 공연이 가능한 스테이지를 설치, 재즈, 모던락, 비보이 댄스 등 다양한 종류의 소규모 문화 공연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크록스에선 명동 직영점 오픈을 기념하여 24일부터 한 달 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뽑기 게임을 통해 크록스 지비츠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이 밖에 오픈 당일인 24일과 27일, 28일은 명동역 6번 출구부터 매장까지 동선에 따라 서있는 미션맨과의 게임을 통해 크록스 신발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크록스 네비게이션 게임`, 크록스의 마스코트인 `듀크` 탈을 쓰고 명동 곳곳에서 냉녹차를 나눠 주는 `크록스 쿨링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 입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