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대표이사 이강태, www.hanaskcard.com)는 하나금융그룹과 SK그룹의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체크카드 상품인 ‘하나SK 메가캐쉬백 체크카드’가 출시 4개월 만에 가입자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하나SK 메가캐쉬백 체크카드’가 단기간에 50만을 돌파할 수 있었던 인기 비결은 현금 캐쉬백 혜택과 SK마케팅앤컴퍼니가 제공하는 ‘OK캐쉬백 멤버쉽’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통합 적용했기 때문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이 카드 고객은 2만원을 결제할 때마다 사용 금액의 1%에 해당하는 현금 200원을 하나은행계좌로 캐쉬백(월 최대 10만원)받을 수 있습니다.
또 국내 최대 멤버쉽 서비스인 OK캐쉬백 멥버쉽 기능도 기본 탑재되어 전국 OK 캐쉬백 가맹점에서 이용할 경우, 현금 캐쉬백은 물론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중복해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피자헛과 VIPS, 뚜레쥬르, 미니스톱, 롯데시네마 등, ‘5대 OK캐쉬백 특별 가맹점’을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최종 결제 금액에 대해서 추가 5% 현금 캐쉬백 혜택까지 제공됩니다.
또한, ‘하나SK MEGA캐쉬백 체크카드’ 고객이 목돈 사용이 필요한 자동차와 가전,웨딩, 치과 등 4대 업종에서 결제할 경우 최대 1.3%까지 특별 캐쉬백도 제공됩니다.
특별 캐쉬백은 월 캐쉬백 한도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 사용 금액의 1.3%를 전액 캐쉬백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SK카드는 오늘부터 8월 31일까지 ‘하나SK MEGA캐쉬백 체크카드, 50만 달성 이벤트’로 하나SK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skcard.com/)에서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현금 캐쉬백 1명 등 푸짐한 상품을 고객에게 선물합니다.
또한, 롯데씨네마 현장 할인과 OK캐쉬백 50% 특별 적립 이벤트도 시행합니다.
하나SK카드 손재환 본부장은 “최근 알뜰하고 계획적 소비를 실천하려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연회비도 없고, 연체 걱정도 없는 체크카드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며, “특히, ’하나SK MEGA캐쉬백 체크카드’는 하나금융과 SK그룹의 서비스를 통합하여 체크카드임에도 신용카드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입소문을 타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나SK MEGA캐쉬백 체크카드’ 가입신청은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이나 하나SK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skcard.com/)에서 가능하며, 홈페이지와 휴무 없이 24시간 운영되는 하나SK카드 콜센터(1599-1155)를 통해 해당 카드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