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04.15

  • 31.78
  • 1.3%
코스닥

668.31

  • 16.05
  • 2.35%
1/5

CJ제일제당, '워터튜나'로 참치시장 공략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CJ제일제당이 기름 대신 물을 넣은 참치캔 제품인 `프레시안 워터 튜나`로 4천억 원 규모의 참치 시장을 공략합니다.

CJ제일제당은 세계 최대 규모의 참치캔 제조사인 TUM사와 손잡고 물과 참치만으로 이뤄진 `프레시안 워터 튜나`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새 제품은 기존 참치캔 제품과 달리 물을 넣어 담백하고 깔끔한 참치 고유의 맛을 살렸고, 지방과 콜레스테롤은 0%입니다.

알바코어와 프리미엄 통살, 요리용 살코기 등 세 종류가 나오며, 특히 `워터 튜나 알바코어`는 전 세계에서 5%만 잡히는 어종인 알바코어를 써서 차별화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