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04.15

  • 31.78
  • 1.3%
코스닥

668.31

  • 16.05
  • 2.35%
1/5

샤브샤브 전문점 꽃마름 “매장운영이 편리한 브랜드가 성공비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HTML>
<HEAD>
<TITLE></TITL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P style="LINE-HEIGHT: 150%; FONT-SIZE: 10pt; strAttrName: " tabIndex=32768 bottomMargin="null" leftMargin="null" noWrap="null" rightMargin="null" topMargin="null">창업아이템 시장에서 항상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웰빙 음식하면 샤브샤브와 월남쌈을 들 수 있다. 이 두 메뉴는 시대와 세대를 넘어 전 연령층이 모두 좋아하는 음식으로 일반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경우 이들 메뉴를 사이드 메뉴로 구성해 매출 확대를 꾀하는 예가 늘고 있다. ‘행복을 만들어 주는 곳’이란 뜻으로 고객의 웰빙과 건강을 책임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꽃마름>은 이들 메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아직까지 흔하지 않은 복합형 음식 매장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들어서는 카페 콘셉트로 인테리어를 구성해 음식문화 공간으로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또 다른 장점은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이다. 자연의 기운을 가득 품고 있는 녹색 채소와 질 좋은 고기 그대로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샤브  샤브는 비교적 고급요리에 속하지만, 안정된 유통체계 및 물류배송시스템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월남쌈과 샤브샤브는 조리가 간편한데다 고객의 취향껏 직접 조리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창업시장에서도 여성 및 초보 창업자들에게 적합한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꽃마름은 요리 특성상 여성 고객과 가족단위 고객이 많기 때문에 운영이 수월하고 식사메뉴로 월남쌈 정식, 모듬 샤브 정식, 소불고기 정식 등 별도의 메뉴를 두고 있어 점심시간 매출도 안정적이라는 것이 회사 측 관계자의 설명이다.</P>
<P style="LINE-HEIGHT: 150%; FONT-SIZE: 10pt; strAttrName: " tabIndex=32768 align=center bottomMargin="null" leftMargin="null" noWrap="null" rightMargin="null" topMargin="null"></P>
<P style="LINE-HEIGHT: 150%; FONT-SIZE: 10pt; strAttrName: " tabIndex=32768 bottomMargin="null" leftMargin="null" noWrap="null" rightMargin="null" topMargin="null">

인천 논현점 김지영 점주는 “월남쌈과 샤브샤브의 조화로운 메뉴 구성 때문인지 매장을 찾는 고객이 부쩍 늘고 있다. 특히 신도시 입지상권으로 평일은 물론 주말의 경우 가족단위의 단체고객 예약이 쇄도하고 있을 정도로 반응이 좋다.”면서 “아무래도 외식업 경험이 없는 저로선 이곳을 운영하기란 어렵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막상 오픈하고 보니 본사의 철저한 매장 관리로 마음 편하게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P>
<P style="LINE-HEIGHT: 150%; FONT-SIZE: 10pt; strAttrName: " tabIndex=32768 bottomMargin="null" leftMargin="null" noWrap="null" rightMargin="null" topMargin="null">

(주)예울FC는 가맹점의 마진을 높이기 위해 자체물류 시스템을 통해 재료비를 낮출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가공 및 반 가공 제품을 가맹점에 공급해 인건비의 부담도 덜어주고 있다. 가맹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전국 3개 물류센터에서 1일 1회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한편, 전국적으로 오픈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주)꽃마름은 창원점, 창원 대방점, 일산 덕이점, 상계점, 번동점 등이 6월 오픈을 하였으며 전주 롯데점 7월 13일, 광주 수완지구점 7월 14일, 김포풍무점은 7월 15일 오픈을 앞두고 있고 아산 용화점, 익산 영등점은 7월 중순, 불광점은 8월 초순, 신길점은 8월 중순, 서울 강북점은 입점 예정지를 개발하고 있는 등, 전국적으로 오픈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P></HTML>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