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04.15

  • 31.78
  • 1.3%
코스닥

668.31

  • 16.05
  • 2.35%
1/5

밀레, '락세션 시리즈' 최대 40퍼센트 할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 www.millet.co.kr)가 브랜드 탄생 90주년을 맞아 6월 22일부터 7월 11일까지(20일간) 락클라이밍 전문 라인 '락세션 시리즈(일부제품 제외)'를 최대 40%까지 할인해주는 행사를 펼칩니다.

밀레 전 매장에서 브랜드탄생 90주년 기념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특히 '락세션 시리즈'는 그동안 한 차례도 가격 할인을 진행하지 않은 제품이어서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락세션 시리즈'는 가벼운 볼더링부터 극한의 자유등반까지 첨예 등반을 즐기는 모든 클라이머를 위한 제품군으로 일본의 세계적인 아웃도어·스포츠의류 디자이너 이시소네(Ishisone)가 동양인의 체형에 맞게 디자인 한 것이 특징 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