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바이오베이스(대표이사 홍성대)가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안동시 소재)에 건강기능성 식품을 생산할 수 있는 GMP 시설인 플랜트형 동결건조기 300KG 와 100KG 각 1기를 납품하기로 했습니다.
계약금액은 10억 1900만원으로 전년 매출액 대비 7.2%입니다.
일신바이오베이스 자체 기술로 생산하는 동결건조기(Freeze Dryers / Lyophilizers)는 의약품, 주사제, 시약, 식품 등을 건조해 장기간 원형수준으로 보존할 수 있는 첨단 장비로 지식경제부의 신제품(NEP) 인증, 조달청의 우수제품 지정, 차세대 세계일류화 상품으로 선정되는 등 국내외에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일신바이오측은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이 국내 최대 규모의 차세대 인플루엔자 백신 공장 설립 등을 통해 한국 최고의 생물건강산업을 선도하는 R&BD(사업화연계기술개발사업)를 시행하고 있어 지속적인 추가 수주가 예상된다"고 전했습니다.
홍성대 일신바이오 대표는 “지난 5월 31일자로 첨단 바이오장비 생산 공장을 준공함에 따라 7월부터는 신공장을 본격 가동해 세계 최고 수준의 바이오장비 생산능력을 갖추게 될 것”이라며 “수입품 일색인 국내 바이오장비 시장을 온전히 장악하고 20억달러 이상의 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글로벌 마케팅에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