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동서 '포스트 라이트업' 한달새 34만개 판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동서 &#39포스트 라이트업&#39 한달새 34만개 판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동서식품의 체중 조절용 시리얼인 '포스트 라이트업'이 출시한 지 한 달 만에 34만 개를 판매했습니다.

    동서식품은 이 같은 판매 기록이 일반적인 시리얼의 발매 초기 한 달 판매량을 뛰어 넘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포스트 라이트업은 밀가루가 아닌 통쌀을 주원료이고, 포만감을 주는 식이섬유가 함유돼 생활 속의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