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사부 최승욱, "미리보는 7월 주도주 大공개"…12일(일) 서울 무료 증권강연회 개최]
상TV, 최승욱 대표는 오는 12일(일) “미리보는 7월 주도주 大 공개!”를 주제로 무료 증권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서울 강남 SC컨벤션 12층 대강당에서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서울 SC컨벤션은 강남역 8번 출구에서 국기원 방향으로 도보 1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한다.
<8월 미국 위기설…새로운 시각으로 시장을 접근하자!!!>
6월 들어 줄곧 약세를 기록하던 다우지수는 4월 무역적자의 감소 소식에 오랜만에 반등을 보였다. 하지만, 아직 안심하기는 이르다고 판단한다. 이는 기업들의 체질개선에 의한 것이 아니라 일본 지진으로 인해 자동차 부품 등의 수입 감소가 무역적자의 감소로 이어진 것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개인 투자자들은 글로벌 위기에 대한 해법이 없는 것일까? 그렇지 않다. 시장은 언제나 위기와 동시에 해답을 가지고 있다. 즉, 중장기적 포지션을 청산하고 단기적인 트레이딩 종목 위주로 매매를 하는 것이 현 시점에서는 최선이다. 일반적으로 데이트레이딩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가지는 경우가 많은데 실상은 전혀 다르다.
지난 2008년 리먼사태를 보더라도 데이트레이더는 추세하락을 감지하여 트레이딩을 최소화한 반면에 장기 투자자들은 ‘저가매수’를 외치며 리먼사태의 충격을 고스란히 받아들였다. 과연 어떠한 방식이 옳은 것일까? 물론, 가치투자에 근거한 장기투자는 중요하다. 하지만, 시장의 상황에 따라 포트폴리오 비중을 조절할 수 있을 정도의 융통성은 필요하지 않을까?
위와 같이 최승욱 대표는 시장에 대한 정의를 내림과 동시에 현 시점은 데이트레이딩 위주로 대응해야 함을 강조했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7월 주도주 및 이슈가 될 만한 테마종목에 대해 본격적으로 다룰 예정이므로 관심 있는 개인 투자자들은 꼭 참석해서 시장의 흐름과 대응 전략을 배워보기 바란다.
<평생사부 최승욱, 와우넷 회원 1000명 돌파!!!>
평생사부 최승욱 대표는 최근 급등주 전문 발굴프로그램인 ‘쪽집게시스템’을 통해 회원수 1000명을 돌파하는 등 또 한번의 역사적인 기록을 세웠다. ‘쪽집게시스템’은 급등주 전문 발굴 프로그램으로서 ‘첫상쪽집게’, ‘테마쪽집게’, ‘메이저쪽집게, ‘상위1%핵심종목’, ‘급등재료쪽집게’ 등 다수의 프리미엄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강연회 참가자들에게는 “쪽집게시스템”의 비밀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므로 평소 “쪽집게시스템”에 관심을 가진 많은 투자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쪽집게방송 및 강연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http://www.wow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 밖의 문의사항은 한국경제TV 고객지원센타(02-6676-0100)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