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쉐보레 출시 100일 중장기 전략 발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쉐보레 출시 100일 중장기 전략 발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지엠이 쉐보레 브랜드 도입 100일을 맞아 최고 수준의 품질로 고객만족과 수익증대를 위한 중장기 발전계획 ''PLAN 2015''를 발표했습니다.

    한국지엠은 ''세계 최고 품질의 자동차 생산과 150개 이상의 시장확대''라는 새 비전 아래, ''수익증대, 현지 인재 개발, 고객만족, 최고 품질'' 이라는 네 가지 성장계획을 수립했습니다.


    안쿠시 오로라 한국지엠 부사장은 "쉐보레의 국내 시장 안착에는 석 달간 6개의 신차 출시와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 전략이 바탕이 됐다"고 말했습니다.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 도입 첫 달인 지난 3월 내수 판매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30% 늘었고, 3∼5월 3개월간 23.2% 증가하며 안정감있는 쉐보레 국내 시장 안착에 성공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