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대표 정태영)가 실용적인 혜택을 강화하고, 생활, 교육 등 분야별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대카드 플래티넘(Platinum)2 시리즈’를 리뉴얼해 출시했습니다.
현대카드는 출시 6개월 만에 발급실적 15만 매를 돌파한(2011년 5월말 기준) 플래티넘3 시리즈의 성공에 힘입어, 개별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던 플래티넘2 카드들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묶어 플래티넘2 시리즈로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리뉴얼한 현대카드 플래티넘 2시리즈는 기존 플래티넘 서비스에 영화와 베이커리 등 실용적인 할인혜택을 더해 공통서비스를 강화하고, 각 알파벳 상품마다 리워드 혜택을 개설해 더욱 실속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대카드 플래티넘2 시리즈 카드의 연회비는 모두 국내외 겸용(VISA)이 5만원, 가족카드는 1만원입니다.
현대카드 플래티넘2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됩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 플래티넘 2시리즈 리뉴얼을 통해 알파벳 - 플래티넘 2시리즈 - 플래티넘 3시리즈 - 프리미엄 카드로 이어지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최종 완성했다”며 “실용적인 혜택이 필요한 플래티넘2 시리즈 고객에게 더욱 내실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