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04.15

  • 31.78
  • 1.3%
코스닥

668.31

  • 16.05
  • 2.35%
1/5

KT, 방문고객 서비스 강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KT가 고객 상담에 전문 상담사와 함께 스마트 기기를 활용하는 등 방문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KT 고객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30여 개 매장 중 가까운 곳을 예약해 1:1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KT 측은 "이미 태블릿PC 애플리케이션 ''KT 세일즈꾸러미''를 통해 상담에 활용하고 있으며, 올해 안에 1:1 상담 매장을 100여개로 확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이밖에도 고객체험형 ''올레 매장''의 직원 유니폼을 변경하는 등 방문고객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겠다는 입장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