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국민에게 사랑받는 외식업계의 강자,
치킨!
전국적으로 5만여개의 점포가 경쟁중인 치킨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업체가 있다.
한마리 가격에 두마리를, 그것도 품질과 맛있는 메뉴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티바 두마리 치킨이 바로 그 주인공.
8년전, 부산 모라동에 작은 가게로 문을 연 치킨집은 8년만에 전국 가맹점 3백여곳을 넘는 대규모 프랜차이즈 업체로 성장했다.
치킨 한마리를 먹으려니 부족한 기분이고 그렇다고 두마리를 시키자니 가격이 부담된다는데 착안, 두마리의 치킨의 아이디어를 떠올린 유상부 대표.
이 파격적인 아이디어는 처음에는 의심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닭의 품질에 문제가 있는것은 아닌지, 눈속임을 하는것은 아닌지 의문을 갖게 마련.
하지만 가장 맛있다는 생후 33~35일인 닭만을 사용, 양념이 골고루 배게하는 특별한 가공방법을 이용해 여느 치킨보다 품질을 향상시키자 고객들이 급속도로 늘기 시작했다.
또한 티바 두마리치킨은 끊임없는 메뉴 개발로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켰다. 18종류의 천연 양념에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시킨 매콤달콤한 핫 스파이시 치킨과 열가지 이상의 야채와 쳔연소스가 어우러진 EQ 양념치킨이 이 집의 주메뉴.
그 외에도 땡초 불닭 바비큐 치킨, 마늘간장 치킨, 녹차 구운 바비큐 치킨 등 다양한 메뉴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티바 두마리치킨.
불황일수록 오히려 더 사랑받는 대박 아이디어 치킨집의 특별한 매력을 파헤쳐본다.
서민층을 공략하는 1+1 마케팅과 입맛따라 골라 먹을수 있는 다양한 메뉴, 소자본으로 창업가능한 배달 전문점을 컨셉으로 잡아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색다른 방법의 닭 가공과정을 거치는 티바 두마리치킨의 성공비결을 자세히 알아본다.
<티비 두마리 치킨>
1588-6338
http://www.tiba.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