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크 비수술 치료 전문 병원 세연통증클리닉(병원장: 최봉춘)은 ''1등 기업의 이기는 습관’의 저자 정철화 전 일본능률협회컨설팅 한국법인 부회장을 초청해 차별화 된 고객서비스를 위한 리더십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세연통증클리닉은 매년 병원들이 늘어나고 있고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좀 더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내 곧 병원의 주인이다’라는 리더십을 직원들에게 심어 주기 위해 이번 강의를 기획했다. 이번 강의를 통해 직원들은 물론 고객들에게도 병원 개선을 위한 적극적인 아이디어를 받을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최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2010년 말 기준 전체 요양기관수를 조사한 내용에 따르면 우리나라 전체요양기관수는 8만1,681개로 10년간 약 2만여 개(32.2%)가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분기별로 진행되는 리더십 강의는 병원 직원들 및 일반 고객들도 참석이 가능하며 강의 시작 1개월 전 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강의 내용 및 강사 정보에 대해 게재할 예정이다.
세연통증클리닉 최봉춘 병원장은 “병원을 방문하는 고객 분들에게 체계적이고 앞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의미 있는 리더십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 하기로 했다”며 “병원 서비스도 경쟁인 만큼 이번 강의를 통해 앞으로도 고객서비스에 대한 의미 있는 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