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1.05

  • 28.95
  • 1.16%
코스닥

719.63

  • 1.34
  • 0.19%
1/5

제일모직, 시각장애아동 기부 티셔츠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제일모직 여성복 브랜드 구호가 권상우·손태영 부부와 함께 시각장애아동을 위한 기부 티셔츠를 출시했습니다.

이 티셔츠는 시각장애 어린이들의 눈을 뜨게 해 패션의 아름다움을 같이 나누고자 시작된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판매대금 전액이 개안수술에 쓰입니다.

제일모직 관계자는 레이스 주름이나 부드러운 털 장식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시각장애 어린이들이 촉감으로 패션을 느낄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권상우·손태영 부부는 ''더 많은 아이들이 세상의 빛을 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동참했다''고 밝혔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