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넷 초심 박영수 대표, 일본 주식의 신 ''고레카와긴조''의 핵심비법 야간 무료교육방송 진행]
주도주 매매로 유명한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 전문가 초심 박영수 대표가 투자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4월 한달 간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밤 9시부터 1시간 동안 야간 무료교육방송을 진행한다.
박 대표는 호가창 분석, 뉴스매매, 투자심리 분석법 등 개인투자자들이 그 동안 알지 못했던 실전 노하우를 전수해 투자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 그만의 뉴스 매매법을 활용 지난 주 상한가를 포함해 급등세를 나타낸 한전산업을 발굴 추천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일본 대지진 여파로 변동성을 나타낸 장세 속에서도 상승명분을 내포한 핵심 주도주를 공략해 127%라는 고수익을 거두었는데 매매내역을 살펴보면 일본 후쿠시마 원전 폭발사고로 요오드화칼륨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젬백스가 요오드 관련 특허를 보유을 파악해 적극 공략하는 등 발 빠른 매매로 시장에서 앞서나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직장인 및 초보자들의 매매를 돕고자 휴대폰 SMS를 통해 종목에 대한 매수와 매도시점을 제시해 전업투자자가 아니어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명확한 리딩으로 개인투자자들의 더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박 대표는 "일본 대지진, 중국의 긴축정책, 유럽의 재정위기 우려, 리비아 사태 등 대외적인 변수가 시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상황"이라고 언급하며 "이러한 구간일수록 종목별 변동성은 확대되기 때문에 오히려 시장을 꿰뚫어 보는 통찰력을 지닌 투자자들에게는 기회로 이번 야간 무료교육방송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뉴스매매는 1983년 일본 소득세 납세 순위 1위를 기록, 일본 주식시장의 신이라 불린 ‘고레카와 긴조’가 큰 수익을 거둔 핵심비법”이라며 무료로 공개하기까지 고민이 많았으나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초심 박영수 대표의 이번 야간 무료교육방송은 4월 한달 간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부터 한 시간 동안 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www.wownet.co.kr )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전문가방송 가입에 관한 문의는 와우넷 고객지원센터(02-6676-0100)로 하면 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