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79.67

  • 23.34
  • 0.88%
코스닥

865.15

  • 8.33
  • 0.97%
1/4

[4일 주식운세] 띠별 유망업종과 투자전략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4일 주식운세] 띠별 유망업종과 투자전략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쥐띠> 운수창고, 교육서비스 / 금전:○ 애정:◎ 건강:○

바다에서 풍랑을 만난 격입니다. 동선을 줄이고 자중하십시오. 오늘의 재물운은 높은 곳에 있어 상하지 않으니 위태하나 망하지 않습니다. 운기가 흉흉하여 얻어지는 것은 적다고 하나 구설시비가 발동하여도 큰 피해는 없을 것이니 너무 염려하지 마세요. 자중함이 길합니다. 48년생 : 귀하는 일마다 장애가 많습니다. 주위 사람의 겉과 속이 다르니 가슴만 아픕니다. 60년생 : 무리한 확장보다는 소규모의 진전이 더 알차겠습니다. 72년생 : 가까운 사람이 다른 마음을 먹고 있습니다. 주의하십시오. 84년생 : 오랜 친구가 이성으로 다가옵니다.

<소띠> 의료정밀, 정보기기 / 금전:○ 애정:○ 건강:○

방황을 하던 중 윗사람이 돕는구나. 외출은 삼가십시오. 오늘의 재물운은 호랑이 굴에 들어가도 정신만 차리면 매사가 여의 할 것이니 정신일도 하사불성이라. 정신만 차리면 무슨일이든 이루고,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망동은 삼가해야 합니다. 49년생 : 때를 만나 움직이니 서둘러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61년생 : 처음에는 가망 없어 보이나 시간이 흐를수록 이루어집니다. 73년생 : 다툼을 하려거든 내일로 미루십시오. 이길 수 있습니다. 85년생 : 모든 일을 쉽게 이루니 기쁨이 가득합니다.

<호랑이띠> 철강금속, 연료광업 / 금전:△ 애정:○ 건강:○

정의를 따르자니 주머니가 비어 있고, 불의를 쫓자니 가슴이 아픕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뜻을 얻은 땅에는 두 번 가지 못합니다.같은 일로 인해 소득은 없을 것이니 새로운 아이디어가 필요한 시기이니, 어리석게 반복하지 마세요. 50년생 : 쌍방이 만족할만한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62년생 : 사리판단을 분명히 할 줄 알아야 소원이 이루어집니다. 74년생 : 과욕을 삼가면 번창하긴 힘들어도 순탄하게 흘러가겠습니다. 86년생 : 소신껏 행동하십시오.

<토끼띠> 통신, 인터넷 / 금전:◎ 애정:○ 건강:○

신용이 가장 큰 재산입니다. 약속을 지켜라. 오늘의 재물운은 밭을 갈고 우물파서 시원한 물을 마시는 격이니, 노력한 만큼 성과가 있을 것이니 운기가 길하여 때가 온 것입니다.자만하지 말고 은인자중하라 대길합니다. 51년생 : 따질만한 일이 아닙니다. 화해하십시오. 63년생 : 자존심을 버리지 말고 의연하게 대처하십시오. 비굴함은 패함보다 못합니다. 75년생 : 파트너를 돌보아 주세요. 정이 돈독해 집니다. 87년생 : 진로문제로 갈등 있겠습니다.

<용띠> 전기전자, 자동차판매 / 금전:◎ 애정:◎ 건강:○

기다리던 일이 드디어 좋은 결과를 거두게 됩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하늘이 비를 내리니 만물이 새로움을 머금고, 때맞추어 가뭄을 해소하는 단비가 내리니 어이 기쁘지 않을 것인가. 기다리던 호운이니 역량을 발휘할 기회입니다. 52년생 :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64년생 : 경쟁자가 너무 많습니다. 철저히 준비하여 임하십시오. 76년생 : 헤어졌던 친구가 연락을 합니다. 용서하십시오. 88년생 :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인 것을 다음을 기약하십시오.

<뱀띠> 건설, 부동산 / 금전:◎ 애정:◎ 건강:◎

새벽을 깨우는 닭의 울음이 새 운기를 맞이하여 준다. 오늘의 재물운은 오고가는 정이 두터우니 만사가 능통합니다. 인간관계에서 이익을 볼 것이니 평소에 대인관계를 원만히 한 사람에게는 호운을 맞을 것이고, 서로 돕고 이익이 증가합니다. 53년생 : 작은 것을 얻으려다 큰 것을 얻는구나. 65년생 : 사업의 흐름이 바뀔 시기이니 옛 것을 버리고 새 것을 취하십시오. 77년생 : 방황은 끝. 새로운 시작입니다. 89년생 : 많은 이들과 함께 어울려라. 그 안에 복이 있습니다.

<말띠> 건설업, 숙박.음식 / 금전:△ 애정:△ 건강:○

재물로 인해 마음이 상합니다. 마음을 너그럽게 가져라. 오늘의 재물운은 시비 구설을 미리 막으라. 곤한 일이 한두가지가 아니니, 인간구설에 시비, 손재가 발동하니 일신이 곤고함에서 벋어 나기 힘듭니다. 망동을 삼갈 것이니 흉한 운을 사전에 막으세요. 54년생 : 뜻밖의 여인이 도움을 주는구나. 귀 기울여 신중히 대처하십시오. 66년생 : 남자는 순탄하나 여자는 곤란합니다. 다음 기회를 기다려 보십시오. 78년생 : 예상을 빗나가는 일이 발생합니다. 새롭게 시작함이 좋습니다. 90년생 : 이성과의 데이트가 있겠습니다. 단 늦은 귀가는 금물.

<양띠> 기계, 자동차판매 / 금전:△ 애정:△ 건강:○

희망이 비추니 포기하지 말고 목표를 향해 매진하십시오. 오늘의 재물운은 처음에는 서글프나 점차 길성이 나타나며,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처음은 곤고하나 노력하는 가운데 후에 이룸이 클 것이니 기쁨을 맞보게 될 것입니다. 43년생 : 아랫사람을 챙겨주십시오.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55년생 : 희망하는 일이 이루어집니다. 67년생 : 혼자 떠나는 여행은 금물입니다. 여럿이 함께 가십시오. 79년생 : 무엇보다 건강이 상책입니다. 체력관리를 하십시오.

<원숭이띠> 음식료품, 유통 / 금전:○ 애정:○ 건강:○

호랑이를 만나도 정신만 차리면 살 수 있습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뜻을 받들어 부모에게 효도하니 재수도 길합니다. 수신재가 치국 평천하라. 스스로 다스리고 가정을 돌보니 만사가 여의함과 같이 부모님께 효도해야 길함이 머물게 될 것입니다. 44년생 : 여행이나 출장은 미루십시오. 길하지 못합니다. 56년생 : 의지할 곳도 희망도 안 보이는구나. 환경의 변화가 필요합니다. 68년생 : 현 상태를 사수하십시오. 내일은 기회가 찾아 올 것입니다. 80년생 : 여행을 떠나십시오.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닭띠> 국제기관, 항공운송 / 금전:△ 애정:○ 건강:○

작은 씨앗 하나 가지고 가을의 수확을 꿈꾸는 부푼 처녀의 가슴입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매사에 막힘이 있으니 실력만 믿어서는 안되고 조력을 청하라. 자만은 일을 그르치게 하니 스스로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면, 운기가 길하여 만사가 여의해 질 것입니다. 45년생 : 큰 일을 하려는 사람은 작은 근심을 버려야 합니다. 57년생 : 금전적으로 조금은 손해이나 바라는 바는 이루어집니다. 69년생 : 님도 보고 뽕도 따는구나. 동서남북이 모두 길방입니다. 81년생 :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이루겠습니다.

<개띠> 전기전자, 통신서비스 / 금전:△ 애정:△ 건강:○

강한 상대를 만나면 잠시 피해야 합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모든 것이 막힙니다. 내일을 기약하며, 오늘일은 오늘만 고민하고 해결하는데 혼신을 다해야 합니다. 내일은 길할 것이니 내일의 태양은 내일 떠오르는 것과 같다 하겠습니다. 46년생 : 별 것 아니라고 지나치면 큰 병이 됩니다. 58년생 : 욕심을 줄이면 만사형통입니다. 70년생 : 현재 위치를 파악하고 보강함이 상책입니다. 82년생 : 소신을 굽히지 말고 과감하게 추진하면 이룰 수 있습니다.

<돼지띠> 섬유의복, 교육서비스 / 금전:○ 애정:△ 건강:○

길흉 상반하니 곤고함이 곧 바뀌어 복운을 맞이합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먼산을 돌아보니 모든 것이 내 것으로 보입니다. 허망한 공상은 시간만 허비할 뿐 감나무에서 감 떨어지기만을 기다리지 마세요. 스스로 노력하는 자에게 복이 있을 것이니 길함을 구해야 합니다. 47년생 : 전화위복을 실감하는 하루입니다. 59년생 : 돈과 시간만 낭비합니다. 시비하지 말고 화해하십시오. 71년생 : 건강을 잃고 천하를 얻은들 무슨 소용인가? 체력관리에 힘쓸 때 입니다. 83년생 : 소망이 너무 원대합니다. 조금 낮추어 생각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