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TV 와우파, 11회 태셋(TESAT) 시험대비 온·오프라인 강좌 오늘(14일) 개강]
TESAT 공식교육기관인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와우파(www.wowfa.co.kr)는 오는 5월 15일 시행되는 제 11회 TESAT 시험을 대비한 정규 온·오프라인 정규과정을 오늘(14일) 개설하여 4월 20일까지 총 6주 과정으로 진행한다.
국내 최초의 온라인 테셋 과정을 개설하여 기업, 대학교 등에 온라인 콘테츠와 사이버연수원 및 사이버캠퍼스를 공급, 운영하고 있는 와우파는 이번 정규과정을 새롭게 개편하여 최신 경제시사 경향에 맞는 교재와 강사진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강좌는 새롭게 준비되는 교재와 최근 출간된 기출문제집을 토대로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이틀간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총 6주 36시간 동안 진행되며, 강좌 진행은 TESAT준비위원회의 부운영자이자, 인하대 강좌를 진행했던 최현성 강사가 담당하게 된다.
TESAT은 현재 일반기업, 금융기관 등에서 경제적 마인드를 갖춘 인력양성에 유용하게 활용되고 있고 많은 취업준비생 및 승진을 준비하는 기업체 임직원들이 주로 학습하고 있다.
이번 과정 역시 경제이해역량 강화를 위하여 기업체 및 대학에서의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해당 기관에 Gate Page를 구성하여 학습관리시스템(LMS)을 통해 기존 교육과정과 연계한 사이버 연수원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오늘 개강하는 이번 TESAT 온·오프라인 과정은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및 서울지역 대학에선 온라인과 오프라인 블렌디드 학습이 가능하며, 지방에 위치한 기업체와 대학생들을 위한 온라인으로 생중계 진행되며, 특히 온라인 수강생들이 놓치기 쉬운 주요 개념에 대해 중점인 설명이 이루어진다.
수강료는 오프라인 강좌 15만원, 온라인은 12만원이며 모든 과정은 인터넷 온라인수강과 함께 스마트폰을 이용한 한국경제TV의 모바일TESAT 앱을 통하여 이동 중 학습이 가능하다.
오프라인 특강 및 온라인 과정 수강과 개설은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와우파(02-535-2500)로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사이트는 www.wowfa.co.kr 이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