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코리아(대표이사 김대선)가 온라인 브랜드 체험 공간인 ‘야후! 브랜드스토리(http://kr.brandstory.yahoo.com/)’ 사이트를 공식 오픈했습니다.
이번 사이트는 아시아에서 최초로 오픈한 것으로 사용자들이 야후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브랜드 히스토리는 물론 다양한 서비스와 컨텐츠를 한 곳에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또 사이트는 야후 브랜드의 탄생과 로고 연혁 등을 감상할 수 있는 ‘Y! Purple’과 광고와 서비스 활동을 접할 수 있는 ‘Y! Campaign’, 본사 투어를 체험할 수 있는 ‘Y! People’, 그리고 음악, 제휴 상품 등을 다운로드 받거나 구매할 수 있는 ‘Y! Fan’ 등으로 구성됐다고 덧붙였습니다.
김대선 대표이사는 “2011년에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야후!의 가치를 강화하는 한편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컨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