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의 대표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구호(KUHO)''가 로고와 상품, 콘셉트 등을 업그레이드한다고 밝혔습니다.
제일모직은 소비자들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눈높이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글로벌 브랜드와 경쟁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 경쟁하기 위해 최신 트렌드인 독일 문화를 바탕으로 한 실험적이고 창의적인 아방가르드를 새로운 콘셉트로 삼는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연간 매출 850억원을 돌파한 ''구호''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2012년 매출 1천억원을 돌파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