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이 경기 고양 일산신도시 ''두산위브더제니스''를 파격적인 조건으로 분양, 눈길을 끈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전용면적 59~170㎡ 2700가구로 국내 최대 규모의 주상복합 단지로 지어진다. 단지 내 6만8000㎡의 대규모 상업공간이 들어서며 금융/쇼핑/의료/문화/여가/공공시설이 고루 갖춰진다.
8500㎡ 규모의 호텔급 커뮤니티시설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사우나, 휘트니스, 도서관, 게스트하우스 등이 들어서고, 단지와 연계된 6000여㎡ 규모의 도시공원을 비롯해 1만2000여㎡의 단지 조경 등을 통해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태양열, 풍력, 지열 등 친환경 열원을 활용하는 첨단시설이 적용되고 단지 내 상업시설을 이용할 때마다 관리비가 차감되는 ''B-ZERO서비스''를 구축할 예정이다.
교통환경은 2012년 말까지 경의선 복선전철인 일산 탄현역과 연계될 전망이며, 경의선을 이용하면 용산역까지 급행열차 기준으로 30분내로 이동이 가능해진다.
더불어 교육 전문기업인 두산동아와 제휴해 1년간 온/오프라인 교육프로그램도 무료로 제공한다. 학생들은 이투스, EBS, YBM시사의 유명 강사진의 인터넷 강의를 무상으로 들을 수 있고 전문 지도교사 아래 수준별 맞춤학습을 받을 수 있는 백점 수학교실(주 5일), 다중 지능 이론에 기초한 초등 영어학습 프로그램인 브레이니(주 2일) 등의 수업을 받을 수 있다.
두산건설 관계자는 "다양한 혜택 때문에 문의가 갈수록 늘고 있다"며 "내 집 마련 수요자들도 청약통장을 아끼고 세금을 감면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격적 혜택을 정리하면 크게 7가지가 있는데
첫째,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둘째, 94㎡(구39평)의 경우 계약금 3천만원 정액제를 실시하고 셋째, 이자후불제에서 중도금 전액 무이자 조건으로 공급된다.
넷째, 이벤트 기간 내(2011년 1월말예정)까지 한정계약자에만 한하여 2011년 2월부터 최장 26개월간 매월 교육비 70만원(세전)을 지원하며, 다섯째, 발코니 무료확장과 여섯째, 안방, 거실 시스템에어컨 무상설치, 붙박이장, 가스오븐레인지, 세탁기, 건조기, 식기세척기, 비데 등 다양한 전자제품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무료 제공하게 된다.
일곱번째, 분양권 전매가 계약일 이후부터 가능하며 실수요 및 투자상품측면으로서도 최상으로 꼽힌다. 본 이벤트 행사는 2011년 1월말 종료 예정이다.
현재 구24평형은 마감되었으며, 구39평형의 경우, 선착순 수의계약이고 한시적 이벤트로서 조기분양마감이 예상되며, 모델하우스는 정발산역 3번 출구, 롯데백화점 건너편에 있다.
문의 : 031-902-0273
출처 : 두산건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