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택 저소득층의 주거안정 기여를 위해 생계?의료급여 수급자, 한부모가정, 장애인 등을 대상으로 올해 기존주택 전세임대 2400가구를 공급하고 있는 경기도시공사가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전세임대 50가구 의 신규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신혼부부 전세임대주택은 입주대상자로 선정된 신혼부부가 거주할 주택을 물색하면 경기도시공사가 주택소유자와 전세계약을 체결하고 신혼부부에게 재임대하는 사업이다.
신혼부부 자격요건은 혼인7년 이내인 무주택구성원으로서 생계?의료 수급자 또는 월평균소득이 도시근로자 월평균소득의 70%이하인 자이다. 입주전에 혼인신고가 가능한 예비신혼부부도 신청할 수 있다.
지원가능금액은 1억2000만원으로 임대기간은 2년이며, 최장 9회까지 재계약으로 20년간 자격기준 충족시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기간은 내달 18일부터 27일까지이며, 접수는 공사방문 또는 우편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시공사 홈페이지의 공고내용을 참고하면 된다.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