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채널
편성표
한경구독
LIVE
한국경제TV 24시간 -본 방송
굿모닝 한경 글로벌마켓
오늘장 뭐사지? -와우넷
생존단타 -와우넷
프리뷰 뉴욕 -한경 글로벌마켓
TV
홈
전체 프로그램
특집방송
증권
주식상담
경제
기업·CEO
생활경제
뉴스
홈
전체뉴스
영상뉴스
랭킹뉴스
경제
증권
산업·IT
부동산
부동산 뉴스
부동산 컨설팅
가상화폐
정치·사회
국제
생활문화
취업
스포츠
연예
글로벌 경제
홈
굿모닝 주식창
와우넷 오늘장전략
앱으로 보는 시장
출근전 꼭 글로벌브리핑
글로벌 시황&이슈
국제경제읽기
칼럼·연재
홈
신인규의 이슈레이더
전민정의 출근 중
장슬기의 슬기로운 금융생활
권영훈의 집중탐구
바이 아메리카
박문환 시선집중
방산인사이드
신용훈의 一攫年金 (일확연금)
이민재의 쩐널리즘
김보미의 머니뭐니
김수진의 5분 건강투자
뉴스+현장
증권 데이터
매매신호 (랭킹100)
매매신호 (랭킹100)
특징주 뉴스
인기 검색종목
국내증시
홈
코스피
코스피200
코스닥
ETF
투자 매매동향
업종상위
업종별
테마별
상한가
하한가
시가총액
외국인보유현황
해외증시
홈
미국
유럽
아시아
환율
와우넷
주식창
고객센터
1599-0700
월-금 08:00~23:30, 일 12:30~22:30
토·공휴일 10:00~15:00
메뉴
편의점·호텔 '딸기 마케팅'
입력
2017-01-09 15:36
수정
2017-01-10 05:36
편의점과 호텔 등이 딸기 마케팅을 시작한다.
편의점들은 10일 세븐일레븐을 시작으로 일제히 딸기 샌드위치를 출시한다. GS25는 13일, CU는 17일 딸기 샌드위치를 내놓는다. 가격은 세븐일레븐 2200원, 다른 편의점은 2000원이다.
롯데호텔은 오는 21일부터 4월30일까지 주말마다 딸기 디저트 뷔페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를 연다. 가격은 1인당 5만1000원이다.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