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코야, 창업 특별 프로모션…가맹점 모집

입력 2016-06-01 14:05
LF푸드가 운영하는 일본 전통 라멘·돈부리 전문점인 '하코야'(HAKOYA)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전국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하코야는 기존 가맹점의 창업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전국 상권을 분석, 틈새 지역 공략에 나서기 위해 가맹점 확대를 전략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특별 가맹 프로모션을 통해 6월부터 3개월 내 계약이 성사된 가맹점주에게는 창업 관련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종합몰, 아울렛, 백화점 등 전국 특수상권의 입점 기회도 지원할 계획이다.

정우식 LF푸드 점포개발팀 팀장은 "하코야는 8여 년간의 매장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선진화된 출점 및 매장운영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며 "처음 창업하는 가맹점주도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코야는 2008년 LF의 자회사인 LF푸드가 국내에 들여온 일본 전통 라멘·돈부리 전문점이다. 자세한 내용은 하코야 공식 홈페이지(www.hakoya.co.kr)와 전화(02-518-551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