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27日 첫 솔로 앨범 인터내셔널 버전 공개..200개국 동시 공개

입력 2016-05-27 17:03

제시카의 첫 솔로 앨범 ‘위드 러브 제이’의 인터내셔널 버전이 공개됐다.

지난 17일 발매된 가수 제시카의 첫 솔로 앨범 ‘위드 러브 제이(With Love, J)’의 수록 곡 중 5곡을 영어 가사로 담은 인터내셔널 버전이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시카의 첫 솔로 앨범의 인터내셔널 버전은 미국을 비롯해 전세계 200여개국에서 동시 공개, 한국어 버전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난 17일 타이틀 곡 ‘Fly’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8곳에서 1위를 차지, ‘Fly’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돌파한 데 이어 첫 솔로 앨범 가 한터 주간 차트 1위를 비롯 해외 총 9개국의 아이튠즈 메인 음반 차트 ‘톱 앨범즈’ 1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4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글로 벌한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또한 이와 함께 제시카의 첫 솔로 앨범 의 타이틀 곡 ‘Fly’의 인터내셔널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 이 역시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제시카는 오는 6월1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국내 팬미팅을 개최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