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데이터 걱정 없이 동영상 즐기는 '밴드 플레이 팩' 출시

입력 2016-02-25 08:44

SK텔레콤은 모바일에서 미디어 콘텐츠를 데이터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밴드 플레이 팩'을 2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밴드 플레이 팩은 ▲모바일 동영상 전용 데이터 ▲안심옵션 ▲최신 콘텐츠 ▲옥수수 포인트 등의 혜택을 사용하는 기본 요금제에 따라 월 5000원~8000원(부가세 포함 5500원~8800원)에 제공한다.

우선 밴드 플레이 팩 가입고객은 미디어 이용에 필요한 옥수수 전용 데이터를 매일 1기가바이트(GB)씩 별도로 제공(심야시간대 2배 적용)받게 된다.

또 '밴드 데이터 51' 요금제 이상 사용 고객에게는 별도로 옥수수 포인트 4000~8000점을 제공해 유료 콘텐츠 이용 부담을 줄였다.

윤원영 SK텔레콤 생활가치부문장은 "미디어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고객 니즈가 급증하는 등 모바일 생태계의 새로운 전기를 맞고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데이터를 최대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패턴에 맞게 다양한 요금 상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특목·자사고→일반고 전환' 제안…실현가능성은?], [이마트發 '최저가 전쟁'에 제조사들 웃을 수 없는 이유], [삼성전자 전시장에 숨은 '갤럭시 생존 전략'], [자동차 명장이 말하는 핸들잠김 원인 들어보니], ['감 잡은' 조준호 사장 "LG 스마트폰 갈 길 따로 있다"]

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