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자리 계좌 수익률은 꿈이 아닙니다

입력 2015-11-27 12:00
중국&한국 증권방송 선도기업 트루차이나는 작년 런칭부터 지난달까지 11개월간 실제 VIP회원의 월별 계좌수익률을 공개하여 큰 이슈가 되고 있다.



※트루차이나 VIP회원 ‘동우맘’님 실제 월별 계좌

계좌의 주인공인 트루차이나 VIP회원 필명 동우맘은 “올해 중국 투자만 고집했다면 6월 이후 많은 손실이 이어졌을 것 같다. 중국과 한국 종목을 적절한 밸런스로 위와 같은 성과를 거두었고, 지인들에게 자신있게 트루차이나를 적극 추천중” 이라고 했다.

→트루차이나의 더 많은 수익률이 궁금하다면?(이용후기 바로가기)

이번 유료회원 계좌 공개에 대해 트루차이나 이승준 대표는 “비교적 변동성이 큰 중국 주식 투자는 하락에 대비하는 헷지가 중요하다. 상승과 하락장 모두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어야 진정한 가치투자가 될 것.” 이라며, “지난 하락으로 위축된 중국 투자심리가 안타까워 VIP회원 계좌 공개를 결심했다.” 라고 전했다.



트루차이?공개방송은 홈페이지(www.truechina.co.kr)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무료회원 가입 시 누구나 10만원 적립, 결제금액의 10% 중복 적립,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 할인, 상해/홍콩 실시간 시세 이용료 면제 등 여러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국내] 제일제강, 부스타, 동양물산, 엘디티, 코미팜, 멜파스, 다원시스, 아나패스, 서호전기, 코스온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