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로 130여곳 포인트 쌓는다

입력 2015-11-09 18:36
통합 멤버십 서비스


[ 전설리 기자 ] 삼성전자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 ‘삼성페이’로 포인트 적립 등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9일 국내 130여개 브랜드의 포인트카드를 통합한 ‘삼성페이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삼성페이로 결제는 물론 여러 브랜드의 모바일 포인트 카드가 제공하는 할인, 포인트 적립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삼성페이 멤버십 서비스는 시럽, 클립, 스마트월렛 등 주요 멤버십 서비스와 연동된다. 파리바게뜨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SPC그룹 해피포인트, 롯데 가맹점에서 쓰는 엘포인트, 삼성전자 멤버십 등 브랜드 포인트카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삼성페이 사용자는 기존에 쓰던 모바일 포인트카드를 바로 가져와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삼성페이 앱(응용프로그램)에서 신규 가입도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연내에 교통카드 기능까지 지원해 삼성페이의 사용자 편의 기능을 확충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 일상에서 보다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