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포케이(24K), '엠카운트다운' 일곱 날라리의 불꽃 카리스마 폭발

입력 2015-10-30 07:30
2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에서 투포케이는‘날라리’답게 강하고,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투포케이는 블랙 색상의 교복 패션으로 무대에 올라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한 치의 오차 없는 군무와 노련한 무대 매너가 투포케이의 남자다운 매력을 한껏 끌어올리는 가운데, 무대 도중 선보인 복근 공개 퍼포먼스가 여심을 사로잡았다.

투포케이의 신곡 “날라리는”외국에서 핫한 트랜드 장르로 주목 받고 있는 페스티벌 EDM장르로 강렬하면서도 파워풀한 사운드와 퍼포먼스로 나날이 성장 해 가며 엠카운트다운에서 또한 완벽한 무대를 연출했다.

최근 투포케이는 중국에서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중화권 등지에서 프로모션 및 공연 문의가 쇄도하는 등 인기가 중화권 전역으로 번져 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대세돌의 입지를 확실히 잡아가고 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투포케이를 비롯해 옥탑방작업실, 탑독, 멜로디데이, 빅브레인, 루커스, 오마이걸, 박보람, 러블리즈, 세븐틴, 엔플라잉, 몬스타엑스, 김동완, 에일리, 비투비, 투와이즈, F(x), 규현이 출연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