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크로커다일레이디, 주부모델이 신상품 소개…3040 여성 취향 저격

입력 2015-10-15 07:03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대표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는 3040 여성들과 ‘행복’을 공유하고 소통을 높이는 다양한 활동으로 대한민국 업계 1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올해는 ‘두근두근, 여자의 행복을 디자인합니다’를 슬로건으로 전속모델 하지원과 함께한 광고홍보 활동을 펼쳤다. 올 가을 포멀하지만 활동성이 좋은 ‘비즈 캐주얼(biz casual)’과 운동복과 일상복을 넘나드는 애슬레저룩을 제안하는 ‘크록티브(croctive)’ 라인을 선보였다.

2012년부터 최근까지 브랜드의 홍보대사 및 주부 모델을 선발하는 프로그램인 ‘스타일 서포터즈’를 10기까지 운영해 왔으며, 최근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스타일 큐레이터’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배성호 크로커다일레이디 본부장은 “스타일 큐레이터는 브랜드 모델에서 나아가 소비자가 적극적이고 창의적으로 상품의 마케팅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개발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으로서 새로운 시도를 통해 3040 여성들과 소통을 높이고 여성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