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정' 김민경 "소지섭보다 연하 배우가…" 깜짝 고백

입력 2015-08-26 14:45
수정 2015-08-26 16:08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아침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OST에 혼성듀오 공기남녀가 합류했다.

26일 공개된 공기남녀 ‘달콤해’는 공기방울을 연상케 하는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보이스가 어우러진 브릿팝 스타일의 곡으로 ‘공기남녀’ 여성보컬 미네의 상큼한 보이스로 시작해 남성보컬 곽태훈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세련미를 더하며 보컬의 섬세한 감성을 배려한 편곡이 돋보인다.

공기남녀는 남성보컬 곽태훈과 여성보컬 미네로 결성된 혼성듀오로 2014년 싱글 ‘I Still’로 가요계 선보였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발표하며 노을의 '강균성', 배우 '유준상', 뮤지션 '하림' 컬투 '정찬우' 등 국내 탑 뮤지션과 배우, 개그맨의 아낌 없는 피처링 지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남성보컬 곽태훈은 걸스데이, 노을, 로꼬, 이정 등의 뮤지션과 신세경, 고아성, 윤은혜, 강지환 등의 음반에 작곡가로 활동한 실력파며 여성보컬 미네는 보컬트레이너 출신이다. 오랜 프로 뮤지션으로서의 경험을 통해 보다 깊이 있고 섬세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이곡은 수지,알리,김현정,김연지,이수영,조항조,홍진영 등과 작업해온 인기 작곡가 김경범(예명 알고보니혼수상태)이 작·편곡 하였으며 감성어린 가삿말로 사랑받고 있는 작사가 마음이와 소蜀援?기타리스트 이태욱이 세션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SBS '어머님은 내 며느리'OST 프로듀서 김경범은 "평소 친분이 있는작곡가 곽태훈과편곡 과정에서부터 상의하며 좋은 음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다“며 ”코러스까지 직접가창하며 애정을 가져 준 공기남녀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