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하니, 성형수술 깜짝 발언? "이사님이 코만 하라며…"

입력 2015-07-31 09:48
수정 2015-07-31 13:51
국내 대표 소셜오디오플랫폼 레코드팜(대표: 김준익)이 RBW(레인보우브릿지월드)와 ‘RBW,레코드팜 콘테스트-제 2의 마마무를 찾습니다!’를 개최한다.

'쇼 미 더 레코드(Show Me The Record)'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오디션은 7월 31일부터 8월 13일까지 2주간 모집을 받을 계획이며, 수상자들에게는 8월 30일 예정인 RBW,레코드팜 콘서트 무대에 오를 수 있는 특전 및 RBW의 오디션 1차, 2차를 자동 면제 해준다.

응모방법은 레코드팜 공식 홈페이지(www.recordfarm.co.kr)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자신의 노래를 녹음한 음악파일을 업로드하면 된다. 자작곡과 커버곡 모두 가능하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업계 최초 O2O(Online to Offline) 기반으로 진행되는 금번 콘테스트는 기존 각 소속사 내부적으로 평가하는 것과는 달리, 콘테스트(온라인)에서 본인의 음악을 올리면 일반인들이 직접 듣고 평가하게 되며 상위권 수상자들에게는 RBW,레코드팜 콘서트 무대(오프라인)에 올라 관객과 직접 소통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특히, 이번에 진행될 RBW, 레코드팜 콘테스트 및 콘서트 참가자에게는 RBW 3차 오디션 합격 시, 마마무의 계보를 이을 신인 걸그룹 멤버와 RBW의 첫 보이그룹 및 보이밴드 멤버로서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나이 제한 없이 가수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