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사람들의 옷차림도 점점 가벼워지는 추세다. 옷차림이 짧아지고 가벼워지면서 긴 옷을 입었을 때 안 보이는 엉덩이와 허벅지 부분의 색소침착에 신경을 쓰는 이들도 늘고 있다. 하지만 색소침착 관리를 어떻게 하는 지 모르는 이들이 많아 여름만 다가오면 스트레스를 받는 젊은층의 숫자도 적지 않다.
실제로 엉덩이는 뼈가 돌출되어 있고 움직일 때마다 강력한 마찰을 일으키는 부위이다. 그러다 보니 엉덩이 피부의 색소침착이 가속화 될 수 밖에 없고 특히 엉덩이 아래 부분은 피부가 얇고 피지선이 적어 쉽게 건조해지고 색소침착이 심화된다. 또한 대부분을 앉아서 일하는 직장인들의 경우에는 이러한 색소침착이 더욱 가속화 될 수 밖에 없으며 시즌을 맞아 노출을 시도하는 여성들에게는 크나큰 고민거리다.
그렇다면 이러한 엉덩이 색소침착은 어떻게 관리를 해야 할까? 엉덩이 색소침착은 기미나 얼굴 색소침착 치료와 거의 비슷한 시스템으로 관리할 수 있는데 레이저 시술이나 IPL이 많이 알려져 있지만, 논현동에 위치한 청담가로수클리닉에서는 엉덩이 색소침착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엉깜패치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청담가로수클리닉에서 만나볼 수 있는 兮阡懃〈?일상에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색소침착 완화 팩으로, 피부 유효성분 전달에 효과적인 고보습의 하이드로겔 소재로 되어 있으며 일상 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효과적으로 밀착되는 힙 전용 색소침착 패치이다. 관리하기 어려운 엉덩이 부위의 색소침착을 환하게 가꾸어주며 늘어진 힙 라인을 탱탱하게 끌어 올려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방문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청담가로수클리닉 병원장은 “엉덩이 색소침착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엉깜패치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엉덩이의 색소침착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간편하게 팩으로 관리할 수 있는 엉깜패치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엉덩이 색소침착 관리에 도움이 되며 청담가로수클리닉의 엉깜주사로 그 효과를 극대화 하는 것도 좋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