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한마디] 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

입력 2015-05-25 02:00
“수십년간 품질을 개선하고 브랜드 가치를 올리자고 얘기했다. 글로벌화도 이루자고 다짐했다. 하지만 이런 목표에 가려 기본을 망각했던 것 같다. 기업의 기본은 고객 가치다. 고객이 우리 때문에 즐거워할 때 우리의 기본을 다한 것이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 지난 8일 ‘한국타이어 창사 74주년 기념식’에서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