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
'마이리틀텔레비전'의 예정화가 화제가 된 가운데 그녀의 명품 몸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5일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1회에서는 김구라, 백종원, 초아, 강균성, 예정화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인터넷 생방송 대결을 펼치는 장면이 그려졌다.
특히, 월드컵 국가대표 미식축구 스트렝스 코치인 예정화는 밀착된 트레이닝복을 입고 아찔한 스트레칭 자세를 선보여 뭇 남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 모았다.
또한 기본적인 PT체조, 손목 터널 증후군 예방법 등의 실생활 피트니스부터 넓은 어깨 만드는 법까지 다양한 운동법을 공개해 보는 이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았다.
앞서 예정화는 자신의 SNS에 비키니 차림으로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내는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예정화는 운동으로 다져진 군살 하나 없는 몸매로 시선을 끌었다.
한편 '마이리틀텔레비전'은 스타들이 자신만의 콘텐츠로 직접 연출을 맡아 최고의 1인 인터넷 방송이 되기 위해 경쟁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