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이민호 열애, 미쓰에이 컴백 앞두고 '날벼락'

입력 2015-03-23 14:04
수지♥이민호 톱스타 커플 탄생…미쓰에이 30일 컴백 '비상'

배우 이민호와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열애를 인정했다.

23일 오전 인터넷매체 디스패치는 이민호와 수지가 영국 런던에서 데이트 하는 모습을 포착, 현재 2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민호 소속사 스타하우스 측은 "두 사람이 만난 것은 1개월 정도 됐으며, 현재 조심스럽게 서로 호감을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 모두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수지 소속사 JYP엔터 측도 열애를 인정했지만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미쓰에이 컴백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는 상태다.

한편 미쓰에이는 지난 19일 페이 시작으로 각 멤버별로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오는 30일 음원 발매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로 컴백한다.

수지 이민호 열애설에 "수지 이민호 열애설로 미쓰에이 컴백 미뤄질까?", "수지 이민호 잘어울리는데 왜", "수지 이민호, 왜 하필 지금 열애설?터졌나", "수지 이민호 열애 소식에 팬들 다 떠나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기준금리1%대] 안심전환,디딤돌대출,수익공유형모기지…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따져봐야…
[특집_기준금리1%대]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2%시대…대출받아 집 사야 하나요?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10%돌파! 1위 참가자는 30%대 기록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