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주)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가 서비스하고 자사의 개발 스튜디오 (주)네오그램이 개발하는 모바일 메카닉 액션RPG <우주의기사>가 28일부터 네이버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오픈한다.
<우주의기사>는 유명 로봇들을 등장시켜 모바일게임 최초로 우주공간의 전투를 풀 3D로 구현한 3D 메카닉 게임으로 공개 이후 많은 관심을 받은바 있으며, 지난 20일 첫 베타 테스트를 시작하며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국내에서 '영혼기병 라젠카' 등의 메카닉 디자인을 담당했던 '주영삼' 감독이 참여해 메카닉 디자인의 수준을 기존 게임들에 비해 한 단계 높였다.
네이버앱스토어를 통해 처음 서비스 되는 <우주의기사>는 유명 애니메이션 '영혼기병 라젠카'에 등장했던 로봇들과 함께 오리지널 기체 200여종이 등장하며, 향후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외 유명 메카닉 로봇들이 추가될 예정이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엔틱게임월드는 28일 시작되는 정식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이벤 ??시작한다. 먼저 7일간 출석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고급 기체 뽑기권을 비롯해 캐시와 게임머니를 지급하며, 정식 오픈 후 특별 패키지를 구입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최대 66,000원 상당의 아이템을 95% 할인하여 지급한다. 이외에도 클리어 단계에 따른 아이템 지급과 첫 구매 이벤트 등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엔틱게임월드의 모바일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신동준 팀장은 '지난 20일 진행한 첫 테스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내주신 유저분들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하며, '이번 정식 서비스 이후 꾸준히 유명 기체들이 등장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우주의기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goo.gl/8FTYbd)또는 네이버앱스토어(http://goo.gl/jNEDmA)에서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모바일 풀3D 메카닉 RPG '우주의기사', 최초 공개
모바일 메카닉 RPG '우주의기사', 첫 CBT 시작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