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닥터마틴’이 2015년을 맞이하여 55주년 ‘Back To The Original’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Back To The Original 이벤트는 1460, 1461 등 닥터마틴의 오리지널 대표 아이템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 계속되는 애정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전국 닥터마틴 매장에서 12월 1일부터 21일까지 총 21일간 사진 콘테스트,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통해 진행된다.
진행 방법은 닥터마틴 사진 콘테스트(12월 1일~14일)의 경우, 온 가족(3명 이상)이 참여하거나, 닥터마틴을 신은 직장인, 닥터마틴과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플 또는 친구, 베스트 스타일 등 매장을 방문해 각 주제에 해당되는 닥터마틴의 진정한 매니아임을 보여주는 사진을 찍은 후 응모하면 된다. 해당 사진은 닥터마틴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되며 콘테스트 응모자 전원에게는 닥터마틴 미니 발삼을 증정하고, 심사를 통해 선정된 최종 5명에게는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신발 교환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는 행사기간(12월 8일~21일)중 오리지널 제품 10가지 가운데서 1가지 이상 구매한 소비자 중 총 1460명에게만 현장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한 복권 1매가 증정되는 이벤트다. 복권 이벤트 경품으로는 1등 Surface Pro3 노트북(1대)을 비롯해 신발 교환권(10매), 셀카봉(100개), 영화티켓(250매), 미니 발삼과 같은 다양한 고객감사 선물이 준비돼 있다.
닥터마틴에어웨어코리아㈜ 박진기 대표는 “그 동안 닥터마틴을 대표하는 오리지널 아이템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대한 보답과 지속적인 애정을 부탁 드리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영국 유스컬처를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로서 더욱 우수한 제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닥터마틴 공식 홈페이지(www.drmartens.co.kr)를 참고하거나 닥터마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