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게임즈 코리아, 신규 BI 및 미션 궁금해요!

입력 2014-10-20 15:09
수정 2014-10-20 21:52
<p>유니티 코리아(대표 양우형)는 유니티 게임즈의 새로운 미션과 함께 신규 브랜드 로고(Brand Identity, 이하 BI)를 금일(20일) 발표했다
유니티 게임즈 코리아는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거친 새로운 BI와 함께 'Connect with Unity'라는 미션을 가지고 국내 모바일 개발사들과 상생해 나간다고 밝혔다. 특히 22개국에 진출해 있는 전세계 유니티 지사들과 함께 유니티로 만든 고 퀄리티의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p> <p>이외에도 글로벌 게임쇼에서 쇼케이스 기회를 제공하며, 유니티 내부의 기술 서포트 등 많은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개발사의 성공을 돕는다는 계획이다.</p> <p>회사 측은 '국내 우수한 개발사분들과 함께 성공의 상생 모델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유니티와 함께 할 참신한 게임을 찾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p> <p>한편 유니티 게임즈 코리아는 '코덱스: 워리어'로 국내 퍼블리싱 사업을 구체화한 가운데 차기작으로 계약한 타이틀인 MUTANT를 필두로 하반기 모바일 게임시장을 공략한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유니티, 에셋 스토어와 개발 지원 강화한다

유니티, 넷텐션과 게임 개발에 관한 세미나 열어요!

유니티, KGC 2014 세션에서 많은 정보 드려요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