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배달 서비스 꾸까(kukka)는 지난 19일부터 이틀간 드럭스토어 롭스(LOHB’S) 가로수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팝업스토어는 롭스가 고객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취지에서
유럽 감성 플라워 서브스크립션(Flower Subscription) 브랜드인 꾸까와 공동으로 기획했다. 감성을 전달할 수 있는 꽃이란 아이템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유러피안 감성의 아이템을 소개하는 기회로 삼은 것.
박춘화 꾸까 대표는 "꾸까가 일상에 소소한 기쁨을 주는 새로운 꽃 문화를 만들어내고 있다"며 "롭스가 꾸까를 선택한 것은 '일상에 꽃이 함께한다'란 생각에 공감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꾸까는 2주 마다 꽃다발을 가정이나 사무실로 배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론칭한지 3개월 만인 현재 전국적으로 4000명의 고객을 두고 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