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텐진호, 정상운항 재개
해적들의 피습을 받은 한진텐진호가 최영함의 호위를 받으며 정상 운행에 들어갔다.
텐진호는 최영함의 호위를 받으며 당초 예정보다 10시간 이상 운항이 늦어진 만큼 속도를 최대로 높여 싱가포르로 향하고 있다.
내일 재정전략회의..복지 중점
정부가 내일 대통령 주재로 국무위원과 민간전문가 등이 참석하는 2011~2015년 재정운용전략회의를 개최한다.
이번 회의는 중장기 재정위험에 대응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재정을 확보하기 위한 방안과 중기 재정운용 관점에서의 내년도 예산편성 방향 등에 대해 중점적으로 논의가 이뤄진다.
"재정건전성 조기회복 선제 대응"
류성걸 기획재정부 제2차관은 중기 재정운용 방향과 관련, "재정건전성을 조기에 회복하고 재정의 지속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해 선제적이고 체계적인 대응전략을 강화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우다웨이 방한..6자회담 재개 협의
중국의 6자회담 수석대표인 우다웨이 한반도사무 특별대표가 6자회담 재개 협의를 위해 오는 26일 한국을 방문할 것으로 알려졌다.
농협 거래내역 일부 영구유실 가능성
농협 전산장애가 발생한 지 오늘로 11일째를 맞이한 가운데 농협이 삭제된 일부 거래내역을 아직 복구하지 못하고 있어 일부 데이터는 영구유실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동서식품, 커피값 최고 9.9% 인상
동서식품이 오는 25일부터 커피 출고가격을 9.0%~9.9% 인상한다고 밝혔다.
동서식품의 커피값 인상은 지난 2009년 7월 5%를 올린 이후 1년10개월 여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