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 달라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브랜드·공간·콘텐츠 혁신"
2년간의 확장 공사 거쳐 내일 재단장 개장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사이먼은 재단장 공사를 마친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는 12일 다시 문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2013년 개장한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2022년 9월부터 2년간의 확장 및 재단장 공사를 거쳤다.
영업 면적은 3만3천100㎡(약 1만평)에서 5만1천480㎡(약 1만5천600평)로 확대됐고 입점 브랜드도 170여개에서 270여개로 늘었다.
영남권 최대 규모인 1천744㎡(약 530평) 넓이의 나이키 매장이 눈에 띈다.
골프와 와인, 핸드백, 신발, 아동 등 5개 프리미엄 전문관도 선보인다. 장르별 브랜드를 한데 모아 백화점 수준의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고 신세계사이먼은 소개했다.
외국인 관광객의 인기를 얻는 K-뷰티 전문점 CJ올리브영과 다이소도 입점할 예정이다.
아울러 야외형 아웃렛의 강점을 살려 쇼핑과 휴식, 문화가 공존하는 다양한 특화 공간이 조성됐다. 공용부 면적의 50% 이상을 휴게와 녹지 공간으로 할애했다.
1천353㎡(약 410평) 규모의 잔디 광장 '사우스 플라자'와 어린이를 위한 '어드벤처 포레스트' 등이 있다.
신세계사이먼은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의 재단장 개장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기념 이벤트와 야외 콘텐츠를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섭 신세계사이먼 대표는 "브랜드, 공간, 콘텐츠에 신세계사이먼의 프리미엄 DNA(디앤에이)를 더해 지역 최고 수준의 가치를 전할 것"이라며 "다채로운 쇼핑의 즐거움과 한 차원 높은 고객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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