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일, 부모님께 감사를"…제일기획·정관장 '생일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제일기획[030000]은 KGC인삼공사 정관장과 함께 새로운 생일 문화를 제안하는 '생일이 된다, 어른이 된다' 캠페인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
그동안 축하와 선물을 받는 날이던 자신의 생일에 부모님께도 감사하는 뜻을 전하자고 제안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영상은 가족 간 사랑과 따뜻한 응원을 추구하는 정관장의 가치를 담아 '엄마 편'과 '아빠 편'으로 선보였다.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모든 부모와 자식 사이 이야기를 담은 보편적인 가족애를 울림 있게 표현하고자 했다고 제일기획은 설명했다.
제일기획과 정관장은 추후 '아내 편'과 '남편 편' 에피소드도 선보이며 새로운 생일 문화를 지속해서 알려 나갈 계획이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