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선물도 모바일로…신세계百, '선물하기' 매출 급신장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SSG닷컴(쓱닷컴)에서 운영하는 '선물하기' 매출이 명절을 앞두고 급신장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2일까지 쓱닷컴 신세계백화점 몰의 선물하기 매출은 전년 대비 3배 이상 늘었고 1인당 평균 구매금액도 30% 증가했다.
2016년 첫선을 보인 선물하기 코너는 코로나 시기를 거치면서 큰 폭으로 성장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런 추세를 반영해 20일까지 선물하기 코너에서 신세계바이어가 엄선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올해는 한우와 과일 등 기존에 주로 선보인 선물 구성을 바디케어 제품과 다과 세트 등으로까지 확대했다.
선물하기 코너는 쓱닷컴뿐 아니라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 앱에서 선물하기를 선택하면 쓱닷컴으로 자동 연결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