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딸기 신메뉴 한 달 만에 100만잔 돌파"

입력 2020-02-20 10:18
공차 "딸기 신메뉴 한 달 만에 100만잔 돌파"



(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공차코리아는 지난달 출시한 딸기 신메뉴가 한 달 만에 100만잔 넘게 팔렸다고 20일 밝혔다.

공차는 지난달 15일 '딸기 품은 밀크티', '딸기 품은 치즈폼 밀크티', '딸기 쥬얼리 핑크 크러쉬', '딸기 품은 패션후르츠 티' 등 4종을 내놓은 바 있다.

공차는 "올해 선보인 시즌 한정 딸기 신메뉴는 자체 최고 판매기록을 경신하고 있다"며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26% 이상 빠른 속도로 팔리고 있고, 100만잔 판매 달성도 일주일 당겨졌다"고 설명했다.

구매 고객층은 여성이 87%로 대다수를 차지했다. 연령대는 20대가 50.3%로 가장 많았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