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아모레퍼시픽 쇼핑앱에 자동 품질관리 서비스 적용
클라우드 기반 모바일 웹·앱 테스트 '엠티웍스'
(서울=연합뉴스) 고현실 기자 = SK주식회사 C&C는 모바일 웹과 애플리케이션 테스트 서비스인 '엠티웍스'(mTworks)를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한국 및 중국 시장 쇼핑 앱에 적용했다고 28일 밝혔다.
엠티웍스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모바일 웹과 앱 품질관리에 필요한 각종 테스트를 제공한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110여종의 모바일 단말에서 인터넷 접속만으로 이용할 수 있다.
SK C&C는 "쇼핑앱처럼 서비스 추가와 개발이 잦고 안정적 운영이 필요한 영역에 적합한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엠티웍스를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등 주요 브랜드의 한국과 중국 쇼핑 앱에 도입해 ▲ 상품 검색·소개·맞춤형 추천 ▲ 상품 구매 ▲ 간편·일반 결제 등 품질관리를 자동화한다.
아모레퍼시픽 이시형 부장은 "앱 품질관리 시간과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게 됐다"며 "한국과 중국을 시작으로 일본과 동남아시아 쇼핑 앱까지 적용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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