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 '소통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17-11-15 16:34
SR,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 '소통브랜드 대상' 수상

(서울=연합뉴스) 이봉준 기자 = 수서고속철(SRT)을 운영하는 SR는 15일 한국언론진흥재단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0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에서 '소통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국내 산학연과 함께 개발한 소통마케팅 성과 측정지표를 바탕으로 고객과 전문가 평가 등 체계적 심사와 검증을 통해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고객 소통에 뛰어난 성과를 나타낸 기업을 발굴해 시상한다.

SR는 SRT 개통 이전인 2013년 설립 직후부터 홈페이지,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소통 채널을 개설해 고객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운영해 올해로 3년 연속 소통브랜드 부문 대상을 받았다.

특히 SRT 주 이용객인 비즈니스 트래블러에 맞춘 지역 정보와 유용한 여행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다양한 고객 서비스 정책을 쉽게 이해하고 다가갈 수 있도록 브랜드 웹툰 등 형식을 접목해 큰 주목을 받았다고 SR는 설명했다.



joon@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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