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이 설 연휴를 맞아 투자자들을 위한 특별 VOD 공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2026년 2월 13일(금)부터 2월 18일(수)까지로 연휴 기간 동안 설 이후 시장 흐름을 선제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핵심 투자 전략 콘텐츠가 한정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2026 섹터&주도주 X파일’은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된 실력자들의 노하우를 집약한 전략 영상 시리즈다. 설 연휴 기간 동안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2026년 시장을 이끌 주도 섹터와 유망 종목에 대한 인사이트를 담았다.
그 첫 시작은 와우넷 대표 파트너 하창봉이 맡는다. 하창봉 파트너는 ‘1분기 유동성 랠리에 흠뻑 취할 시기’를 주제로 연초 유동성 장세 속에서 주목해야 할 시장 흐름과 대응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하창봉 파트너는 현재 에이알인베스트먼트 대표(2016~)로 활동 중인 베테랑 전문가로 현장 경험과 시장 분석력을 겸비한 실전형 투자 전략가로 평가받고 있다.
이와 함께 와우넷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특별 콘텐츠도 마련됐다. 지난 1월 전 좌석 매진 속에 마무리된 ‘2026 증시대전망’ 강연 VOD와 함께 당시 현장에서 제시되었던 핵심 유망주에 대한 리뷰 정보가 다시 공개된다. 뜨거운 현장의 열기와 함께 제시된 전략을 설 연휴 기간 동안 다시 확인할 수 있는 기회다.
한국경제TV 와우넷 관계자는 “설 연휴는 한 해의 투자 전략을 점검하고 재정비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며 “이번 특별 VOD 공개를 통해 회원들이 설 이후 시장을 보다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와우넷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