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커피, 봄을 담은 ‘HEALTHY AND HAPPY’ 신메뉴 7종 출시

입력 2026-02-03 16:11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우지커피가 2월 4일, 봄 시즌 한정 메뉴 ‘HEALTHY AND HAPPY’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라인업은 총 7종으로, 음료 5종과 아이스크림 2종으로 구성해 웰니스 감성과 디저트의 즐거움을 동시에 담아냈다. 상큼한 딸기를 중심으로 가볍게 즐기는 밸런스형 음료부터 달콤한 시즌 디저트 메뉴까지 폭넓게 선보이며 우지커피만의 감각을 강조했다.

‘HEALTHY AND HAPPY’는 최근 주목받는 웰니스와 헬시 플레저 트렌드를 바탕으로, 건강한 원재료와 맛의 균형을 우지커피만의 레시피로 구현한 시즌 메뉴다. 가볍게 즐기는 데일리 음료부터 달콤한 휴식을 위한 디저트형 음료까지 폭넓은 경험을 담아냈다.

이번 시즌 주력 메뉴는 웰니스 컨셉을 담은 스무디 라인업으로, ‘웰니스 딸기 스무디’는 미국 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웰니스 스무디 트렌드를 우지커피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한 메뉴로, 상큼한 딸기 과육과 함께 피넛과 오트밀크의 고소한 풍미를 더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완성했다.

‘웰니스 블루베리 스무디 볼’은 딸기, 블루베리, 그래놀라 토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요거트와 오트밀크, 피넛의 조화로 한층 깊은 맛을 완성했다.

디저트 감성을 담은 음료 라인업도 봄 시즌 무드에 맞춰 강화했다. 말차 딸기 케이크를 연상시키는 ‘딥 말차베리 라떼’, 진한 초코와 상큼한 딸기가 조화를 이루는 ‘딥 초코베리 라떼’, 딸기와 초코, 아이스크림에 초코쉘을 더한 ‘딸기 쇼콜라 프라페’로 달콤한 시즌 음료 경험을 제안한다.

아이스크림 라인업으로는 초코쉘과 딸기, 크런치 토핑을 더한 ‘딸기 초코쉘 아이스크림’, 여기에 말차의 쌉싸름한 풍미를 더한 ‘말차 딸기 초코쉘 아이스크림’으로 디저트 메뉴 선택 폭을 넓혔다.

우지커피 관계자는 “이번 시즌 메뉴는 건강과 즐거움을 균형 있게 담아낸 라인업”이라며 “글로벌 웰니스 트렌드와 제철 원재료의 매력을 바탕으로 완성한 봄 시즌 음료 경험을 전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한편, 우지커피는 시즌1에 이어 1월 29일부터 2월 26일까지 ‘우지찐팬 어워즈 시즌2’를 개최하며, 자사 앱 주문을 통해 구매 금액 랭킹 15위 안에 든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